마그네슘 복용 시간 놀라운 정보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최근에 면허를 따서 너무 신이나요. 차가 없어서 운전은 아예 할 생각도 안했는데 언니가 차를 사는 바람에 언니차가 제것이 되었어요. 요즘 운전 연습 하는데 꽤 재미있네요. 얼마 전부터 윗집에서 쿵쿵거리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소음으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제가 지금 딱 그런 경우인데 찾아가자니 혹시나 무서운 사람이 나올까 겁나서 가지를 못하네요 ㅠㅠ

 

아, 그리고 이번엔 마그네슘 복용 시간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카페인이나 알코올 등 이뇨 성분이 많은 음식을 먹게 되면 그대로 소변으로 배출되어 결핍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는 것도 건강에 좋지 않아서 유의해야 하며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때는 더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을 섭취해주는 것이 좋고 혈압약이나 심장약을 먹는 사람들도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마그네슘 복용 시간 관련하여 마그네슘은 뼈를 만들고 세포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고 dna, rna, 단백질 합성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되는 필수적인 성분이기도 하고 과거보다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고 있는 요즘 현대인들 사이에서도 결핍 증상이 나타나는데 왜 그런지 궁금하신 여러분들에게 말을 하자면 아무래도 요즘은 가공식품을 많이 먹는데 가공식품에는 많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황폐화된 땅에서 자라 화학비료를 먹고 자라는 음식을 주로 먹기 때문인데 가공된 곡류도 마찬가지이고 푸른잎 채소를 많이 먹는다고 해도 그 자체에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채워지지 않는 것이고 그렇다면 왜 필요한지 설명을 하자면 우리 몸에 수백가지 효소에 필수적인 작용을 하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하고 특히 에너지를 전달하는데 중요합니다.

물이 정말 좋은 공급원인데 지금은 부족한 물을 마시고 있고 예전에는 깊은 우물에서 나오는 광물이 풍부한 물을 섭취하게 되면 그 안에 충분히 있기 때문에 섭취가 가능했는데 요즘은 도시에 살고 수돗물과 같은 것을 주로 섭취하기 때문에 턱없이 부족하고 반대로 칼슘만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영양 불균형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결핍이 되었을 때는 위험한 요인이며 징후와 증상들이 보이는데 가공 식품 위주로 식단을 하였을 경우에 결핍이 나타날 수 있고 엽록소 분자에 주로 존재하기 때문에 채소류를 많이 먹는 것이 좋고 녹색 채소나 기타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좋고 그렇지 않는다면 식단에서 충분한 섭취를 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결핍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마그네슘 복용 시간 관련하여 식품속에도 충부하게 있기 때문에 마그네슘이 있는 식품을 먹으면 좋은데 고등어, 통밀가루, 코코아가루, 팥, 콩류, 깨, 캐슈넛, 아몬드, 해바라기 씨 등 견과류에 풍부하게 들어있고 매밀, 연어, 수수, 대두, 시금치, 카레가루, 근대 등에도 풍부하게 들어있어 위의 식품을 충분히 먹어주는 것만으로도 결핍으로부터 멀어지고 다양한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피임약을 섭취하거나 고혈압약을 먹거나 이뇨제를 먹거나 인슐린이나 항생제 등을 먹게 되면 마그네슘 수치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고 땀으로도 배출이 되기 때문에 많은 땀을 흘리는 것 역시 좋지 않은 것을 말하며 섭취를 제대로 해야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유연성이 증진되고 혈압 조절이 가능하고 신장 결석 예방도 되고 숙면에 큰 도움이 됩니다.

 

마그네슘 복용 시간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