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의 부작용 내용

예전에 갈대를 보려고 순천만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넓은 땅에 갈대가 넓게 있는 모습을 보고 제법 멋있구나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올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최근에 면허를 따서 너무 신이나요. 차가 없어서 운전은 아예 할 생각도 안했는데 언니가 차를 사는 바람에 언니차가 제것이 되었어요. 요즘 운전 연습 하는데 꽤 재미있네요.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아, 그리고 이번엔 비트의 부작용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비트 효능 중에는 체력을 증진시켜준다는 것이 있는데 운동을 할 때 체력이 좋아지기 위해 이것저것 챙겨먹는 것이 많고 근육을 많이 만들기 위해 단백질을 먹듯이 운동을 하기 위한 체력을 기르기 위해서 비트즙을 마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되는데 운동전 비트집을 마시고 운동을 한다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16% 더 오래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비트의 부작용 관련하여 소화를 돕고 장을 건강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비트인데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은 장건강에 좋고 변비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것이며 소화를 돕고 장을 건강하게 해주어 원활한 배설을 하게 하며 노폐물이 장 내에 쌓이는 것을 막고 장 건강에 이로운 박테리아의 증식을 돕고 약이나 이런것을 먹는것보다 비트를 먹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비트 효능으로 안구 건강에 매우 좋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에 대한 최상의 공급원 중 하나이며 안구 건강에 좋아서 눈이 피로한 사람 건조한 사람 등 평소에 눈 건강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라면 주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직장인들이라면 비트즙을 구매하여 간편하게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에 아주 좋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소화 기능을 개선해주기 때문에 아주 좋은데 복부의 무거운 느낌을 줄일 수 있고 일반적인 소화도 개선하고 장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식욕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식욕을 자극해주어 건강해지게 해주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장건강에 좋아서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도 원활한 배변활동을 하게 해주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마시면 변을 잘 봅니다.

혈압 조절이 있기 때문에 특히 고혈압이신 분들이 드시면 아주 좋은데 고혈압은 세계 사망 원인 1등인 심장 질환 중에 대표적인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데 비트는 혈압을 낮추는 효능이 있고 비트 속에 있는 질산염이 우리 몸에서 산화질소로 바뀌면서 혈압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먹는 것보다는 꾸준히 먹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됩니다.

비트의 부작용 외에도 염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비트는 베타인이라고 불리는 중요한 영양분을 포함하고 있는데 질병으로부터 장기를 보호하고 부상이나 수술 후에 회복을 촉진하기 때문에 염증을 예방해야 하거나 몸에 염증 수치가 높아 낮춰야 하는 사람 수술을 하거나 부상을 당해서 몸이 빨리 회복되어야 하는 분들이 섭취하면 염증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좋습니다.

즙을 내어 마시는 것이 간편하기도 하고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방법 중에 하나인데 한 컵의 비트즙만 마시더라도 눈에 띄게 혈압이 내려가는데 한 컵 마셨을 경우에 우리가 평소에 혈압을 재는 그 기계로 혈압 측정을 하였을 때 나오는 결과수치에서 평균 4에서 5정도 수치가 내려간다고 할 수 있을 맞큼 혈압을 낮추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비트의 부작용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