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먹는 방법 궁금하신 분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코스모스의 꽃말은 순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늘하늘 흩날리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아련돋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그 흩날리는 코스모스의 모습을 보기 위해 하늘공원으로 출동합니다~ 오늘 출근하는데 길가에 단풍이 진짜 예쁘게 폈더라구요. 빨간색 노란색 완전 난리 났는데 출근 안하고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완전 강하게 들었어요.

 

그러면 비트 먹는 방법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비트 효능을 가장 완벽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생으로 먹는 방법인데 열을 오래 가하지 않는다면 영양소를 잃지않고 섭취가 가능한데 15분 이상 열에 가하여 조리하는 것은 좋지 않다는 것을 참고하면 좋고 익히지 않고 주스나 스무디 형태로 만들어서 섭취하게 되면 풍부하고 영양분 손실없이 그대로 몸에 흡수가 되기 때문에 훨씬 좋습니다.

비트 먹는 방법 추가적으로 건강한 몸의 특징은 몸에 독소가 없는 것이며 식품 중에서 특히 몸의 독소를 빼주는 것은 아주 중요한 기능인데 비트 효능 중 하나가 해독작용을 하기 때문에 우리 몸을 깨끗하고 노폐물 배설도 도와주고 몸의 독소를 빼는 작용을 하면서 보다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기능을 하고 영양분을 많이 갖고 있어서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 아주 큰 도움을 준답니다.

비트 효능을 살펴보자면 소염 효능이 있는데 비트에는 베타레인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이 성분한 강력한 항산화제로 작용하는데 이런 작용은 소염 효능을 보이게 되고 염증이 높아지게 되면 건강이 전체적으로 안좋고 염증은 만성적인 질병이기도 하고 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관절염이나 기관지염 궤양뿐 아니라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빨간 색깔이 매력적인 식품인 비트가 건강에 좋다는 것은 유명한 사실인데 비트 효능은 꽤 많고 그냥 주스나 즙 형태로 마시는 것도 좋고 샐러드로 해먹어도 좋고 살짝 데쳐거 먹어도 좋은데 오래 열을 가하지 않으면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아 먹는데 지장이 없고 많은 효능이 있다는 것을 하나하나 차근차근 소개해드리면서 건강 지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는 것이 비트 효능 중 중요한 것 중 하나인데 플라보노이드, 베타카로틴, 베타레인 등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서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 등에 대응하고 해독 작용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간이 안좋은 분들이 먹었을 때 아주 좋고 세포의 노화를 막기 위해서 꾸준히 먹으면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 노화를 막습니다.

비트 먹는 방법 관련 내용으로 구입한 후에 바로 먹는 것이 좋고 보관할 때는 바로 먹지 않을 경우에는 냉장고 야채칸에 보관하는 것이 좋고 다른 야채와 함께 보관을 할 경우에는 별도로 포장하여 닿지 않게 하여 보관하는 것이 좋은데 이렇게 되면 냉장고에서 2주에서 3주 정도는 싱싱한 상태를 유지하여 보관하면서 먹어도 상관없고 씻지 않고 바로 보관하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비트 효능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을 뿐더라 섬유질 또한 아주 풍부한데 면역력을 높여주는 비타민 c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특히 장에 좋은 섬유질이 많고 신경 기능에도 좋고 근육 기능 강화에도 좋은 칼륨과 같은 식물성 미네랄, 뼈에도 좋고 간에도 좋고 신장 및 췌장에도 좋은 망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태아의 선청성 결함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 엽산도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이제 비트 먹는 방법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