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홈쇼핑 한번 알아볼까요?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데 혈압이 조금 높게 나왔어요. 안그래도 엄마도 혈압약을 드시고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앞으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여름에는 옷차림이 얇아서 너무 힘든데 가을에는 가디건도 걸치고 예쁜 맨투맨도 입고 남방도 걸쳐줄 수 있어 최고의 계절이예요! 딱 이정도만 선선하고 더 이상 추워지지 않았으면 하는 간절함이 있답니다. 10월도 시간이 지나가고 이렇게 보면 올해도 정말 금방 지나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겨울 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벌써부터 쓸쓸한 것 같아요. 가을아 가지마 겨울아 오지마.

 

그러면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홈쇼핑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보스웰리아 스무디는 특히 감기에 걸렸을 때 먹으면 효과적이라고 해요. 들어가는 재료 중 꼭 필요한 건 바로 아몬드밀크인데요. 아몬드밀크가 없다면 코코넛밀크, 일반 우유로도 대체가 가능해요. 그리고 얼린 과일이 들어가야 하는데 블루베리, 망고, 딸기 등 기호에 따라 고르면 된답니다. 다음으로 강황 한 큰술, 계피 한 큰술, 그리고 꿀 한 큰술이 들어가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보스웰리아 가루를 한 큰큰술 정도 넣어주면 된답니다. 이게 가장 기본적인 레시피이고 여기에다가 아마씨나 햄프씨드, 프로바이오틱스 분말, 후추, 생대추 등을 넣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홈쇼핑 관련하여 실제로 은은한 향을 나는데, 사람들에게는 독특한 향으로 기억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보스웰리아는 미국 국립보건원에서 관절 건강에 좋은 식재료인것을 연구를 통해 알아냈습니다. 핵심 성분은 바로 보스웰릭산인데요. 보스웰릭산은 염증을 억제 시키고, 연골 세포을 보호해 생존시켜 관절 붓기와 통증을 개선하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체내 염증 유발 물질은 바로 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런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시켜 통증을 감소시켜 줍니다.

노화로 인한 퇴행성 질환으로 가장 흔한 것이 관절염이라고 해요. 무릎 연골은 외부 충격과 뼈끼리 서로 부딪히는 마찰을 흡수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이 연골이 약해지거나 손상되는 거죠. 연골 손상으로 인해 염증이나 통증을 가라앉히기 위해 주로 소염진통제를 복용하는데요. 하지만 장기간 복용할 시에는 속 쓰림 등 위장질환계의 부작용을 배제할 수 없다는 것이에요. 보스웰리아의 소염 성분인 보스웰릭산, 테르텐 등은 식물성 원료에 기인한 성분으로 부작용의 위험이 적다고 알려있어요. 평소 해당 성분을 꾸준하게 섭취하면 소염 및 진통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핵심성분으로 불리는 보스웰릭산은 우리몸에서 염증이 유발되지 않도록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거기다 관절기능도 강화시켜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하지만 하루 권장량인 4g 이상 섭취하게 되면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권장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들 하네요. 이것은 여러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환으로도 먹을 수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가루로 먹는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보스웰리아의 효능은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하는 것이에요.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이 체내의 염증을 잡아주는 강력한 소염작용을 하기 때문인데요. 일반적인 소염제에 비해 부작용의 위험이 없기 때문에 만성적인 염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꾸준히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성분입니다. 보스웰릭산은 우리 몸에서 항산화제로 작용하면서 연골 세포조직을 강화시키고 관절염을 완화해 주는 역할을 하죠. 또한 통증 및 부기를 완화해 주는 효능도 있어서 관절염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홈쇼핑 더 알아보면 사진으로 보니 소금 결정, 별사탕, 보석의 원석 같은 모양이더라고요. 제가 보스웰리아가 관절에 좋다는 건 저희 아버님 디스크 치료받으면서 알게 된 사실입니다. 아버님이 말년에 큰 수술도 받으시고 일상생활에서도 허리때문에 너무 고통을 받으셨는데요. 그런 모습을 옆에서 보니 저희 집은 젊을 때 디스크 관리를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동의보감에도 기록되어 있는 만큼 정말 오랫동안 그 효능을 보이고 있는 만큼 점점 그 유명세가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염증을 제거해주거나 통증을 줄여주는 효과로 인해 소염제로도 쓰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관절염이나 악영향을 끼치는 세포들을 억제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번에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되면 보스웰리아가 약성이 강하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적당량을 지켜 드시고 꾸준히 섭취하면 저처럼 개선되는 것을 보실 수 있으니 다들 좋은 성분 알아가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홈쇼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