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명자 구기자 궁합 알면 좋은 내용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쓰여요.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데 혈압이 조금 높게 나왔어요. 안그래도 엄마도 혈압약을 드시고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앞으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가을에도 다이어트를 해야지 겨울까지 지속할 수 있다고하는데 여름이 끝나자마자, 아니 정확히 말하면 여름 휴가가 끝나자마자 다이어트를 포기하니까 살이 엄청 많이 찌고 있습니다!!

 

그러면 결명자 구기자 궁합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저는 아기 피부를 위하여, 남편은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 구기자 물을 꾸준하게 마시는데요.뇌세포와 눈 건강, 혈당 조절, 혈관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성인 남성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라도 섭취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정자 수와 정자 활동력까지 높여준다고 합니다. 또한 여성의 불임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그렇기에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부부가 같이 섭취해주면, 가임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결명자 구기자 궁합 관련 내용으로 예전부터 엄마가 구기자차가 눈에 좋다고 끓여줬던 기억이 있어요. 어릴 적에는 사실 몸에 좋다는 말이 쉽사리 각인되지 않게 되죠. 그만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강의 소중을 서서히 깨닫게 되는 거고요. 고지베리의 항산화 성분은 면역력과 눈 건강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데요.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 A와 C로 인해 면역력을 높여 감기와 같은 감염 질환을 예방하는 데 탁월해요. 또한 항산화 성분 중에 카로티노이드가 있는데 이는 암세포를 억제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차로 섭취할때는 깨끗하게 씻은 후 말린 상태로 팬에 볶아주고 센불에서 중불로 타지 않도록 볶아주면 돼요. 이 후 볶아낸 것과 물과함께 끓여주면 돼요. 열매에 독성이 없어 매일 물처럼 마셔도 몸에 무리가 없다고 해요. 기사중에 구기자가 정신안정 효과까지 있다고 하더라고요. 구기자의 성분 중 한가지가 특정적으로 안정제 역할을 하는 것이아니라 모든 성분이 전반적으로 이러한 효능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체가 호전되어 그 때문에 정신적 안정효과를 얻는다고 해요.

 

또한 뇌세포 손상방지와 치매예방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항산화 성분을 통해 우리 몸은 상당히 많은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활성산소는 세포 변종을 일으키고 노화와 뇌세포에 영향을 줍니다. 이런 활성산소로 일어나는 질병의 대표적인 예로는 알츠하이머와 치매가 오기도 합니다. 구기자의 항산화 성분은 이런 위험을 낮춰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거기다가 베타카로틴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피부를 건강하게 하고 천연 피부암 치료제 처럼 작용합니다.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각종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베타카로틴 성분과 함께 노화현상에 대응해 피부를 건강하게 합니다.

구기자는 더운 여름날 차로도 마실 수 있으며 약재로도 사용되기도 하는데요. 과거에는 인삼과 하수오오 함께 3대 명약으로도 사용되며 널리 알려진 열매입니다. 최근에는 영어권 국가에서도 그 효능을 인정받아 붉은 다이아몬드라고 알려지면서 효능과 영양 가치 평가에서 높이 인정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좋게 평가되고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명자 구기자 궁합 관련 내용으로 구기자는 중국의 진시황이 불로장생을 위해 먹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요즘에는 유명한 할리우드 스타인 미란다커와 마돈나가 단백질 셰이크에 이를 섞어 먹는다고 하니 더욱 유명해지곤 하였습니다. 이는 미국식 명칭으로 고지베리라고도 불립니다. 이 열매는 열매 뿐만 아니라 뿌리의 껍질, 나뭇가지, 잎까지 버릴 것 없이 모두 한방약재로 쓰입니다.

술 좋아하는 분들이 주목할 만한 효능이 있어요. 구기자는 간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베타인' 성분이 풍부해 알코올을 해독하는 작용과 지방간을 예방하는 데 좋다고 해요. 특히 술 마신 다음날 숙취로 고생하는 분들은 그만큼 간 기능이 저하되어 알코올 해독 능력이 떨어졌다는 건데요. 고지베리를 우려낸 차를 마셔주면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가 무거운 등의 숙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상 결명자 구기자 궁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