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트체리 주스 먹는 방법 주의

가을옷은 사서 많이 입지도 못하는데 꼭 가을옷이 예쁜 것이 많이 나와요. 제가 약간 어두운계열, 브라운계열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옷장 열어보면 다 똑같은색인데 다 예뻐요. 회사 이직을 했는데 적응 하는데 한 두달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나이가 드니까 적응하기도 힘들고 사람들 눈치 보는 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도 전 회사보다는 나은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 여름에는 옷차림이 얇아서 너무 힘든데 가을에는 가디건도 걸치고 예쁜 맨투맨도 입고 남방도 걸쳐줄 수 있어 최고의 계절이예요! 딱 이정도만 선선하고 더 이상 추워지지 않았으면 하는 간절함이 있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타트체리 주스 먹는 방법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있는데 이것은 케르세틴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인데 혈액 중에 유해물질인 중금속이나 독소를 흡착하여 해독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아주 우리 몸에 좋고 항산화제의 역할은 우리 몸의 세포의 노화를 막고 피부의 노화를 막고 나아가 뇌의 노화를 막기 때문에 전체적인 노화를 방지에 주어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해줍니다.

타트체리 주스 먹는 방법 더 알아보면 타트체리 연근피클을 만든 후에 하루정도 숙성을 시켜놓았다가 먹게 되면 훨씬 건강에 좋고 연근과 같이 먹었을 때 훨씬 더 몸에 좋은 효과를 가져오니 이렇게 머으면 쉽게 먹을 수 있고 스무디 형태로 갈아서 먹으면 맛있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타트체리 캡슐 형태로 먹어도 되고 쥬스 형태로 먹어도 되는데 원액을 물에 섞어 쥬스로 마시게 되면 하루에 2회정도 마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마시게 되면 숙면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1회를 드실 때에는 아침보다는 자기 전이나 저녁 시간에 드시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되고 꾸준히 섭취해주면 다양한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몸이 튼튼해 질 수 있습니다.

멜라토닌은 우리 몸에서 분비되는 물질인데 20대가 지날수록 분비되는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섭취해주는 것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이고 약의 섭취를 꺼리는 분들이 천연 수면유도제라고 불리는 이 식품을 섭취한다면 수면의 질이 나아지고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타트체리가 왜 인기가 많은지 설명을 해드리자면 운동선수들이 자주 먹는다고 해서 유명해졌는데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고 힘을 내게 해주기 때문인데 전세계적으로도 주목하고 있는 식품이며 신이 주신 열매라고 불릴 정도로 효능이 아주 좋아서 많이 먹는데 과일로 먹는 것보다는 쥬스나 영양제로 많이 먹습니다.

타트체리 주스 먹는 방법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멜라토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식품으로 브로콜리를 예로 드는데 브로콜리보다 30배나 많이 들어있어서 잠을 잘 오게 하고 잠이 안오면 전체적으로 생체리듬이 깨져서 일상생활이 힘들고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잠을 자는것만으로도 신체적으로 회복이 가능한 것이 있는데 그것을 도와주기 때문에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멜라토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천연 수면유도제 역할을 하는데 약을 먹는 것보다 천연에서 나온 이것을 먹는 것이 좋으며 멜라토닌 영양제를 드시는 분이었다면 그것을 대체할만한 불면 예방 식품으로 먹는 것이 좋고 그대로 섭취하는 방법도 있지만 캡슐이나 쥬스 형태로 마실 수 있고 기호에 맞게 복용하면 효능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타트체리 주스 먹는 방법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