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초크 분말 맛 탐구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코스모스의 꽃말은 순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늘하늘 흩날리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아련돋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그 흩날리는 코스모스의 모습을 보기 위해 하늘공원으로 출동합니다~ 완연한 가을이 되었어요. 단풍구경 계획은 세우셨나요? 저는 어디로 갈지 고민중이예요. 빨갛고 노랗고 물든 단풍 보면 너무 예쁘고 봄에 꽃 보는 것처럼 아름다운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번엔 아티초크 분말 맛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5개의 말린 잎을 달인 물을 준비하고 레몬즙 몇방울을 떨어뜨린 후 지속적으로 먹으면 담석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이고 요산의 수치를 낮추는데 좋은데 높은 요산 수치로 고생을 하고 결석들이 혈액에 쌓여서 안좋으면 정맥과 동맥을 막아 통증을 유발하게 되는데 이를 막아주고 노폐물들은 육류에 있는 푸린 합성물이 높은 음식으로부터 생성이 되는데 정기적으로 먹게 되면 요산 수치와 통풍관련 문제들도 완화가 됩니다.

특히 아티초크 분말 맛 관련하여 마시는 방법은 간단한게 아침 식사와 점심식사 전에 한 컵을 마시는 것이 좋고 3주 연속으로 반복하고 원하거나 건강에 좋다고 느껴진다면 더 오래 해도 상관은 없고 따뜻하게 마셔도 좋고 시원하게 마셔도 좋으며 미리 준비해놓고 싶으면 냉장고에서 일주일 정도까지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렇게 해놓고 수시로 마시면 아주 좋습니다.

아티초크라는 것 자체가 생소하게 들리는 것이 당연한데 아마 식품으로 인식하기 보다는 화장품 종류의 하나로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는 채소의 일종이고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고 건강에 좋기 때문에 슈퍼푸드라고 불리기도 하고 어떻게 먹는지 영양성분은 어떠한지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고 부작용은 있는지 어떤 것을 골라야 하는지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소화를 촉진해주는데 담즙의 분비를 소화시켜 소화를 잘 되게 해주고 지방의 빠른 분해를 도와 소화촉진에도 아주 효과적이며 소화 불량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이런것들이 개선될 수 있고 구토나 복부팽만이 있다면 이러한 증상을 예방하고 또 완화시켜 줄 수있어서 아주 좋은데 섭취 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해살이 엉겅퀴류로 지중해 부근 남유럽에서 주로 서식을 했다고 하고 꽃은 식용으로 쓰이는데 작은 꽃은 자줏빛을 띄고 식용이 가능한 꽃 부분은 녹빛을 띄게 되고 오래되거나 큰 꽃들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수확시기를 잘 잡는 것이 중요하고 왜 몸에 좋냐면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었고 무기질 또한 아주 많이 들어있고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세포의 노화도 막아주고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아티초크 분말 맛 외에도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하루에 과하게 먹을 경우 복통을 유발할 수 있는데 국화꽃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주의를 하면 좋은 것이 국화과 식물이기 때문이고 붓기가 빠지는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에 좋고 수술 후나 자주 붓는 분들은 아침 저녁으로 먹으면 좋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변비에도 효과적이고 몸에 아주 여러모로 좋습니다.

유럽에서 불로초로 불릴 정도로 아주 건강에 좋은 것이 바로 이 아티초크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하지만 유럽에서는 오래전부터 먹었고 우리나라에서도 제주도에서 재배를 시작하여 쉽게 구매하여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이탈리아 인근 연안이 원산지로 꽃봉오리 채소이고 유럽과 남미 미국 등지에서 양배과 양파처럼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식물이고 약용 식물로도 효과가 좋기 때문에 건강에 좋고 엉겅퀴가 비슷하게 생겼고 여러장 잎이 붙어있고 식용 부위는 10퍼센트에 불과해 귀족채소라 불립니다.

 

아티초크 분말 맛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