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즙파는곳 제대로 분석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이번엔 비트즙파는곳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비트 효능 중에는 체력을 증진시켜준다는 것이 있는데 운동을 할 때 체력이 좋아지기 위해 이것저것 챙겨먹는 것이 많고 근육을 많이 만들기 위해 단백질을 먹듯이 운동을 하기 위한 체력을 기르기 위해서 비트즙을 마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되는데 운동전 비트집을 마시고 운동을 한다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16% 더 오래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트즙파는곳 관련 내용으로 비트 효능으로 안구 건강에 매우 좋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에 대한 최상의 공급원 중 하나이며 안구 건강에 좋아서 눈이 피로한 사람 건조한 사람 등 평소에 눈 건강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라면 주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직장인들이라면 비트즙을 구매하여 간편하게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에 아주 좋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비트주스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한게 비트만 주스로 만들어 먹게 되면 비트즙이 되고 당근과 사과와 함께 갈아서 먹게 되면 맛도 좋고 비트 효능도 제대로 느낄 수 있는데 비트 주스를 만드는 방버을 소개해드리자면 비트 1개, 당근 1개, 사과 1개를 깨끗하게 씻은 다음에 물 1컵과 함께 갈게 되면 비트 주스가 완성되고 그냥 마셔주기만 하면 효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혈압을 현대사회에 있어 많은 성인들이 갖고 있는 질병이기도 한데 비트 효능으로 가장 대표되는 것이 혈압을 낮춰주는 것이므로 주기적으로 마시면 혈압을 낮춰주는데 비트즙으로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되며 이렇게 먹었을 경우에는 단 몇시간만에 혈압을 낮출 수 있어 단시간내에 효과가 바로 나타납니다.

좋은 비트 고르는 방법과 보관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재배를 하기 때문에 신선한 것을 구입하는 것이 쉬운편인데 뿌리가 너무 크지 않은 것이 좋고 단단하고 색이 짙은 것이 좋은 비트이며 흠이 있거나 껍질이 거친 것은 피하는 것이 좋고 이파리가 신선하고 푸른 것이 좋은 비트이며 유기농으로 재배한 것이 아무래도 좋겠습니다.

특히 비트즙파는곳 관련하여 비트 효능으로 암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것도 있는데 비트 주스를 마시게 되면 암이 될 수 있는 악성 조직의 성장을 막아주기때문에 예방 차원에서 식단에 추가하는 것도 좋고 주스로 마시는 것도 좋고 먹는 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샐러드, 피클 등과 같이 만들어 먹으면 좋고 종양, 췌장, 유방, 전립선에 생긴 종양을 막아주는 기능을 합니다.

비트 효능으로 콜레스테롤 개선하는 것도 있는데 좋은 콜레스테롤은 증가시키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춰주는데 나쁜 콜레스테롤 중에 포함되는 것이 바로 중성지방인데 중성지방을 낮추는데 큰 효능이 있고 아무래도 요즘 식습관이 변화하면서 콜레스테롤을 많이 섭취하게 되는데 비트를 같이 섭취한다면 안좋은 콜레스테롤의 비중을 낮춰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비트즙파는곳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